그레트헨 ( 20세 )
외관
153cm, 아주 마른 체형.
옛날보단 많이 유해진 인상. 그러나 성격은 똑같이 개차반이다( 더할지도몰름 )
STORY
A. 기본사항
a-1. 시스젠더 여성. Birthday , 0921. 탄생화는 사프란.
a-2. 근 2년동안 행방이 묘연했다가, 19살이 되는 해에 모습을 비췄습니다.
a-3. 현재는 그리스, 세실리아의 집 근처에서 살고 있습니다.
a-4. 집 밖으로 나오는 것을 볼 수 있는 것은 근 한달에 한 번 정도 쯤. (사회적거리두기실천중)
a-5. 집 앞 마당에는 이것저것 키워져 있다. 작은 정원처럼. 관리는 자신이 하는 듯.
B. 특이사항
b-1. 2년동안 무엇을 했는가?
" 가족을 만났어. 찾는 데 조금 오래 걸렸고... 애초에 상식적이고 제대로 된 가족이었다면 내가 그 곳에 있지도 않았겠지만 상상 이상이더군. 그래서 그냥 돌아왔다. 그나마 그때 함께 빠져나왔던 이들과 가까이 있어야 무슨 일이 있어도 빨리 대처할 수 있을 테니까. "
b-2. 지금은 무엇을 하고 있는가?
" 가족을 만나고 고등교육 검정고시. 성인이 된 후에는 그냥, 뭐. 이거저거 하고 있는데. 더 묻지 말아주겠어? 내가 뭘 하든 살아 있으면 됐지 더 뭘 알려달라고. "
b-3. 신이 있다고 믿는가?
" ... 옛날이라면 미쳤냐고 하겠지만 지금은 글쎄, 신이 있을 지도 모르겠다는 생각을 했어. 아주 기분 나쁘고 성격 나쁜 신 같은..., 그런 신에게 의지하고 구해달라 기도하느니 나는 내 길 내가 열고 걸어갈 거야. "
b-4. 왜 집 밖으로 나오지 않는가?
" ....... .. . . . .. . .... 귀찮아. "
BACKSTORY
" 세상에 공정한 게 어딨어? "
A. 백스토리
a-1. 본명
안드로메다 헤스티아 ( Andromeda Hestia ).
스웨덴의 올림푸스의 12신을 믿는 가문, 특히 헤스티아와 헤라의 신탁을 받는다는 가주를 믿는 폐쇄적인 가문. 세간에 알려진 것은 유명한 제약회사라는 사실 정도. 비현대적인 것은 다테 니그룸과 비슷하지만 이 가문은 사실 신을 믿기보다, 가문의 결속력을 위해 신을 이용할 뿐입니다.
가주의 뜻에 반기를 들고 행여나 자신들의 악행 ( 예를 들어, 거액의 뇌물 수수라던지 횡령 등 ) 을 고발하려 하는 사람들을 신탁이라는 이름 하에 제거하곤 했습니다.
정의로웠던 그녀의 부모는 몰래 가문을 떠나려 했으나 가주에게 들켜 " 부모를 제물로 바치고 아이를 18세에 결혼시켜라 " 는 신탁을 발표해 제거하려 했으나...,
민첩한() 그녀의 부모는 아이를 몰래 어딘가에 맡기고( 하필 그게 요소품이었음 ) 둘이 사랑의 도피를 했습니다 메데타시 메데타시
a-2. 근 2년간의 행적
그 가문을 찾아가는 데 성공한 헤스티아는 1년동안 가문에서 잘 먹고 잘 살고 교육도 열심히 받고.. 그런 평화로운 생활을 이어나갔습니다. 가족들도 어쩐지 과하게 잘해주는 듯 하고, 가주 또한 저와 비슷한 사람이었는지 대하기 편했다고 합니다. 그리고 1년 뒤, 그녀가 18살이 되는 해에 신탁 내용을 재발표한 뒤,
헤스티아의 정략결혼을 추진했고, 헤스티아는 개빡쳤으나 견고한 가문의 포위망에 이미 잡혀버려 1년간 결혼을 준비하며 가둬져 있었습니다. (ㄴㅇㄱ)
그리고 대망의 약혼식, 헤스티아는 식장내 사람들을 전부 때려눕히고 도망쳤다고 합니다(...) 누가 죽었고 누가 다쳤는지는... 글쎄요, 딱히 그녀의 연민을 자극하진 못했다고 합니다.
a-3. 현재
아무래도 가문에서 찾는 사람들이 있으나 이름도 행적도 전부 지워버린 " 그레트헨 " 은 2년간 집 밖으로 나가지 않았습니다. 그쪽에서도 크게 움직인다면 행적이 드러날지도 모른다는 사실 덕에 적극적으로 찾아나서려는 움직임은 보이지 않습니다. ( 사실 그날 다때려뿌수고나가서 쫄았을지도몰름 )
그래도 불안한 것은 어쩔 수 없는지, 밤에 종종 산책을 겸해 나갑니다. 덕분에 밤에 마주치는 불청객들에게 자주 시비가 털려(...) 다치곤 합니다. 물론 자신이 다친 것의 세 배쯤은 돌려주고 오지만(.)
a-4. 직업
놀랍게도 유튜버입니다(ㅋㅋㅋㅋㅋ) 의외로 .. 돈이 되는 것을 알아서 계속 하곤 있지만 절대로 다른 사람들에게 들키지 않으려고 합니다. 왜냐면... 가오가 안살아서요
얼굴은 나오지 않기 때문에 목소리로만 알려져 있습니다. 알아보는 사람들도 아주 극소수고요. 메데타시 메데타시
a-5. 성향
지독하게 악한 성향을 계속 가지고 있습니다. " 나만 아니면 되고, 받은 건 갚아줘야 되고, 그 사이에서 어떤 수단을 써도 들키지만 않으면 ok " 라는. 이기적이고 염세적이며 그로 인해 남의 피해와 죽음까지도 묵인할 수 있습니다만은, 팔은 안으로 굽는다고 했던가? 탈출메이트 셋 정도는 가만히 내버려 둘 수 없을 것 같다고 합니다.